일상놀이터

신선이 노닐던 섬 선유도 (군산도)

거기서이 2022. 1. 25. 16:17
반응형

# 65. 거기서이

육십오번째 이야기!!

 

오늘은!!

신선이 노닐던 섬!

선유도에 대해 포스팅하려해요.

 

처음 가보는 섬이라고

들떠서

갔는데요~

 

헐....

 

왔던곳이더라구요~

(이런 어리버리 기억력..ㅜㅜ)

 

그래도 겨울바다

잘 보고왔네요~

 

선유도는

군산도라고도 불리웠고

고양이모양을 닮아서 괭이산이라고도 불리웠대요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이

있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좋죠???

 

선유도의 랜드마크

조형물이 있어요~

 

 

선유도를 너무 잘 표현한 느낌이죠?

신선과 돼지들이

씐나게 노는모습!!^^

 

특히 선유도는 

바로 해수욕장이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넓진 않지만

휴식시설부터 조형물, 포토존들이 잘 되어있어서

관광객들이

너무 좋아할듯했어요~

 

 

선유도에는 짚라인도 탈 수 있는데

바로 저 멀리 보이는 높은 건물이예요~

 

너무 타고싶었지만

부모님이 

싫다하시어 ㅜㅜ

바라만 봤네요

 

언젠간 꼭 타보리라!!

 

해수욕장은

코로나로인해서

거리두기 망??이

설치가 되어있더라구요

 

많이 아쉬운 경관이었어요 ㅠ

 

꽃게 조형물이 참 리얼하죠???

 

선유도는 그리 크진않아서

숙소나 음식점들이 그리 많진 않아요~

 

저희는

선유도리조트에서 묵었는데요

 

주차장들어가는곳이

너무 애매해서

2번이나 돌고 돌았다는....

 

그래도 주차장은 넓었고

숙소가 리모델링이 된지 얼마 안되었는지

 깨끗해서 맘에 들었어요

단점은

(베란다의 벽이 높아서 바다가 잘 안보인다는

위에 사진중 하얀벽이 베란다예요)

 

아부지가 바다보는걸 좋아하시는데

자꾸 왜 저렇게 만들었냐며

아쉬워하셨어욬ㅋ

 

군산여행을 하신다면

선유도에서

신선이 노닌것처럼

잠시 노닐다 가도 좋을듯하네요~^^

 

옛 군산세관 창고도 궁금하시다면 클릭!!

 

군산 먹방이 하우스 _ 인문학 창고 "정담" ( 옛 군산세관 창고) (tistory.com)

 

군산 먹방이 하우스 _ 인문학 창고 "정담" ( 옛 군산세관 창고)

# 66. 거기서이 육십육번째 이야기! 군산여행입니다~~^^ 저번 포스트에서 군산 선유도를 다녀왔는데요 신선이 노닐던 섬 선유도 (군산도) (tistory.com) 신선이 노닐던 섬 선유도 (군산도) # 65. 거기서

tjdl-story.tistory.com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