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이터

제주 인디이스트 (제주 안덕 까페 , 동광분교)

거기서이 2022. 1. 27. 18:19
반응형

# 67. 거기서이

육십칠번째 이야기!!

 

오늘은 제주도의 한

까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제주도 안덕면에 위치한 까페인데요

동광분교가 폐교되어서

까페로 개조한 곳이랍니다!

 

사실

찾아간곳은 아니었는데요

 

우연히 지나게 되었다가

폐교까페라 하여

슬쩍 들어가보았답니다!!

 

저기 보이는 작은 건물이 까페예요~~

 

그리고

이 넓은 평지가 운동장이예요~~

겨울이라서 휑한데요

다른 사진들을 보니

푸릇 잔디가 올라오면

너무 예쁘더라구요~~

 

겨울빼고는 아이들이 뛰놀기 좋을듯 해요~!

 

게다가 이까페는

문화체험 까페여서

체험하러도 많이 갈듯하더라구요

 

까페안에서 운동장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제가 평일 낮에 가서그런지

까페가 휑~~~

 

주문받으시는분도....

없어서 기다렸다는....

ㅋㅋ

 

크로플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저는 크로와상을!!!!

주문했습니다!!

한라봉 차도 주문을 했는데요~

 

창가에 앉아서

여유롭게

즐겨보았습니다!!

 

아무도,.....없지요...

 

까페가

원목과

라탄느낌의 가구들을 많이 배치해 놓아서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너무 조용해서

살짝

민망했더라는...

 

음...

굳이 찾아가기 보다는

지나는 길이시라면

들러서

차 한잔 하시길 추천합니다!!

^^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