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이터

강원도 속초 고성 _ 먹거리 여행 1탄!(엄지네포장마차, 구구집, 중앙닭강정)

거기서이 2022. 2. 4. 20:10
반응형

# 71. 거기서이
칠십일번째 이야기!!

속초여행에 빠질 수 없는
음식!!
먹거리여행~~
내돈내산!!!
솔직후기 갑니닷!!!

이번 여행은 속초와 고성을 넘나들며
보냈는데요
사실 먹거리는 거의
속초 중앙시장 근처에서 먹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유명맛집들인데요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해서
걱정하며 돌아다녔어요~~
과연
거기서이의 운은?????

1. 엄지네 포장마차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323-2

엄지네포장마차는
꼬막무침으로 유명한곳이에요
웨이팅없이 똭!!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역시!
거기서이!!

따단!!


푸짐하죠???
블로그들에서 보던 이미지 그대로!!

사실 꼬막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난리났습니다!!!
짜지않아 좋았어요~~



가격과
방송나갔던 사진들~~~~

꼬막무침 + 비빔밥
대중소 사이즈가 없어서
둘이가시면
남으실듯합니다

술안주로도 딱일듯했어요~~

다음에 속초를 간다면
재방문예정입니다!!!

2. 구구집


강원 속초시 중앙로 341

구구집은
물회로 유명한곳이예요

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여기역시!!!
전 웨이팅없이 쏙!!
운이 좋았어요~



특물회 + 섭죽 + 오징어순대!!
오징어순대는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아숩 ㅠ

먹다가 사진 찰칵!!

물회
새콤달콤한 육수가 너무 맘에들었어요~
이것도 술안주!!!

섭죽은 처음먹어봤는데요
살짝 매웠는데
괜찮았어요
사실 성게비빔밥을 먹고싶었는데
재료가 없다해서 아숩게도 못먹었어요

오징어순대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이 다른곳들에 비해
깔끔했어요


다음에는 성게비빔밥으로
도전하러 가겠습니다!!!

3. 중앙닭강정


속초중앙시장(속초수산시장)
안에 있는 중앙닭강정이예요

역시나!!!
사람이 많았어요~~

만년닭강정과
속초닭강정, 중앙닭강정 중
고민을 하다가
중앙 닭강정으로 Get!!!

닭강정은 약간
달았지만 맛있었어요~
순삭!!!
사진찍을 겨를도 없었어요 ㅠㅠ

속초관광수산시장!!
저녁인 시간이어서
가게들이 많이 닫았는데요
그래도 중앙쪽으로 가니까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예전엔
만년닭강정, 중앙닭강정중
하나만 선택을 못해서
기다리며 두개를 다샀었는데~~~

다음에 간다면
속초닭강정
도전!!!!!


속초 먹거리는
거의 대부분이 성공입니다!!

아무래도 많은 관람객들이
평가한곳이어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다음 포스팅이에서
속초 먹거리 2탄!!!!

강원도 속초 고성 _ 먹거리 여행 2탄!(교동막국수, 단천식당, 감나무집, 추필여국시) - https://tjdl-story.tistory.com/m/73

강원도 속초 고성 _ 먹거리 여행 2탄!(교동막국수, 단천식당, 감나무집, 추필여국시)

# 72. 거기서이 칠십이번째 이야기!! 속초 고성여행 맛집투어 내돈내산!! 두번째포스팅입니다!!! 저번포스팅에서는 엄지네포장마차, 구구집, 중앙닭강정 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강원도 속초 고

tjdl-story.tistory.com



거기서이
오늘은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