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놀이터

Movie _ 공동로또구역 육사오 _6/45

거기서이 2022. 9. 6. 15:16
반응형

#. 101 거기서이
백한번째 이야기!!

오늘도 영화이야기입니다!!

계속 무겁고 진지한 영화를 보다가
코미디 영화가 나왔길래
부모님 모시고 영화를 보러 갔지요!!!

요즘 광고를 많이 해서 그런지
부모님도 티비에서 봤다고
흔쾌히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바로 고고!!!

사실 큰 기대를 하진 않았어요~
티저만 봐도
무슨내용인지
대충 느낌이 오더라구용

일단
거기서이 점수는!!!
⭐️⭐️⭐️⚡️

네개를 주기엔 좀 아쉽고
세개를 주기엔 그래도 많이 웃었다는…

줄거리

우연히 1등 당첨 로또를 주운 말년 병장 ‘천우’. 심장이 터질듯한 설렘도 잠시, 순간의 실수로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간 로또. 바사삭 부서진 멘탈을 부여잡고…기필코 다시 찾아야 한다! 우연히 남쪽에서 넘어온 1등 당첨 로또를 주운 북한 병사 ‘용호’. 이거이 남조선 인민의 고혈을 쥐어 짜내는 육사오라는 종이쪼가리란 말인가? 근데 무려 당첨금이 57억이라고?! 당첨금을 눈앞에서 놓칠 위기에 처한 ‘천우’와 북에선 한낱 종이쪼가리일 뿐일 로또를 당첨금으로 바꿔야 하는 ‘용호’. 여기에 예상치 못한 멤버들(?)까지 합류하고 57억을 사수하기 위한 3:3팀이 결성되는데… 주운 자 VS 또 주운 자 아슬아슬 선 넘는 지분 협상이 시작된다!

고경표님이 우연히 로또용지를 얻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인데

고경표님의 흐믓한 표정!!!

1등임을 알게 되었을때 기절 한것과
밥먹으면서
으헷으헷 으허허
웃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ㅋㅋ

그러다가
날라간 1등 로또 용지!!!!

로또용지를 찾기위해
경계를 넘어가게 되는데~~

거기서 만나게 되는 북한팀!!!


위에 3명의 배우들이
완전 감초역할!!!

사실 음문석이야 워낙 개그코드가 재미나서
기대했는데
이이경배우랑 이순원, 김민호배우님은
잘….. 와닿지않았고든요

근데 진짜 너무 웃겼어요~~

협상을 하고!!!
남북 군인들이 한명씩 바꾸오 생활을 할때
나오는 에피소드들도 재미났습니다!!!

1등 용지를 바꾸기위해
곽동연 배우가 나갔을때는
배꼽빠지게 웃었어요~
변태군바리!!!
이건 봐야 느낄 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여배우!!

박세완배우!!
결국 이어지진 못했지만
개그와 설렘 포인트를 잘 잡아주었어요~

가장 웃기게 봤던 장면!!!

마지막
롤린 춤을 추는데
ㅋㅋㅋㅋ
다들 빵 터졌네요~~

명절에 가족과 함께
편하기 웃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오늘 거기서이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