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놀이터

Movie_ HUNT 헌트 리뷰 _이정재,정우성 캐미 but..

거기서이 2022. 8. 11. 12:49
반응형

# 100. 거기서이
백번째 이야기

영화를 좋아하는
거기서이의 영화리뷰입니다!

올해는 대작들이 연이어 개봉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기대가 가장 컸던 영화중 하나인
헌트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바로 감독이
이정재이자
이정재, 정우성
주연의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두 배우의
브로맨스를 기대하신분들이 많기에
크랭크인이 되었을때부터 기대기대

그리고 칸 영화제에 초청을 받아
기립박수까지 받았다하니

더더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커서였을까요
조금은
거기서이에게
힘든? 영화였네요

평점 먼저 말씀드리자면
⭐️⭐️⭐️⚡️

⚡️이유는
배우의 연기때문에 살짝 더 주고싶습니다
그리고 생각지 못했던 반전!!
동림의 실체!!!

하지만
영화자체는
어딘가모르게
아쉬움이 많이 남는..

그리고 어디선가 봤던 내용들…

사실
기존에도
비슷한 영화가 많았어요!!

남산의 부장들 , 택시 , 26년
등등

특히 남산의 부장들을
기억에 남게
봤던터라

그영화를 뛰어넘진 못했네요
(거기서이의 개인적인 생각)

하지만 배우들의 캐미와
위에서 얘기했듯
생각지 못했던 반전은
시나리오 상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그 시대를 연출하기에
너무 아는 내용이었달까..
많이 연출했던 부분이기에
새롭진 않았네요

이 두배우가 함께 연기를 한다는것에
일단 만족!!


보는 내내
브로맨스는 너무 좋았습니다!!

이 사진들은
진짜
화보같지 않나요??


다시 사진으로 봐도
멋있네요

허성태 배우님도
연기가 역시!!!!

특히 저 전화기!!
너무 웃겼습니다..
얼굴보다 크다는~~

그리고 빼 놓을 수 없는 여배우들!!
특히 전혜진 배우님은
역할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순간 깜짝 놀라게 해준
까메오!!!
황정민님!!

역시는 역시였어요
짧은 출연이지만
임팩트가 너무 강했어요!!!

마지막!!!


두배우의 모습!!!
흐트러진듯한 저 모습이 너무 멋있습니다!

전 이정재님의 단정한 모습보다
자연스런 저 모습이 더 좋더라구요~

시대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두배우의 캐미를 보고싶다면
보시길 추천!!

시대극을 싫어한다면…
무거운 영화가 싫다면..
비추…합니다

생각없이 보기 쉬운영화는 아니예요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