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놀이터

Movie _ 비상선언 영화 후기

거기서이 2022. 8. 4. 14:12
반응형

# 99. 거기서이
구십구번째 이야기!!

오늘도
영화 리뷰입니다!!

요즘 쟁쟁한 배우들의
영화가 개봉하면서
관람객들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요~

오늘은!!
비상선언”

일단 먼저
영화 점수!!!
⭐️⭐️⭐️⭐️⭐️

꼭 보시길 바라면서

거기서이가
주관적인 리뷰 갑니다!!


포스터에서 보이듯!!
배우진이 아주 짱짱합니다!!

믿고보는 배우들이 총출동!!!

특히 송강호님 이병헌님이
나오는 영화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봐야죠!!!

이번 영화 역시!
묻고 따지지 않고 보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비행기 재난영화라고 해야하나?
생화학 테러 재난영화라고 해야하나

현실에 와닿는 내용들이어서
더 몰입했어요

줄거리
베테랑 형사 팀장 인호(송강호)는 비행기 테러 예고 영상 제보를 받고 사건을 수사하던 중 용의자가 실제로 KI501 항공편에 타고 있음을 파악한다. 딸의 치료를 위해 비행 공포증임에도 불구하고 하와이로 떠나기로 한 재혁(이병헌)은 주변을 맴돌며 위협적인 말을 하는 낯선 이가 신경 쓰인다. 인천에서 하와이로 이륙한 KI501 항공편에서 원인불명의 사망자가 나오고, 비행기 안은 물론 지상까지 혼란과 두려움의 현장으로 뒤바뀐다. 이 소식을 들은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는 대테러센터를 구성하고 비행기를 착륙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긴급회의를 소집하는데

먼저 송강호!!!
연기는 두말할것도 없고
경찰과 가장의 연기를
그냥 몸소 보여준…

위에 사진은 와이프와 통화를 하는데
찡~~~
했어요..

테러를 막고자하는 경찰의 모습!!
와이프를 살리기 위해
몸소 실험해버리는 남편의 모습.

마지막 모습은 ..
아빠의 명장면 같았어요
(스포일까봐 요정도)

영화의 스토리를 풀어가는 핵심적인
인물 역할을 정말 잘해주셔서
보는내내 감탄…

모든 경찰이 이렇게 수사해주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이병헌!!!


이번엔 부성애의 모습과
트라우마가 남은 파일럿의 모습을
표현해 주었는데요

감탄!!!!

하나하나의 표정으로 그냥
끝!!!

마지막 비행할때는
제 손과 발에 힘을 너무 줘서
끝이 났을때는 힘이 다 풀리더라구요

그리고
임시완님!!

위의 사진에서
표정이 말해주는데요

임시완 배우가 연기했던
원라인, 변호인, 미생
을 떠나 악역아닌 악역을 너무 찰떡같이
소화했어요

선한모습에 가려진 악에 복받친 모습이
더 소름끼치더라구요

마지막 연기까지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오랫만에 보는 김남길님!!

이번역에서는
조근조근 무게있는 연기가 인상적이었어요~

하나의 이야기를 풀어가는데
빠질 수 없는..

마지막
“비상선언을 선포합니다”
에서 소름이…

무게있는 한마디 대사가
영화의 모든걸 말해주는듯했어요~

그리고 뺄 수 없는 감초인
전도연님!!

이런 장관이 있으면
우리나라 참 좋겠다!!
국민이 믿고 따르지 않을까~~
할만큼 부러웠던 장관 역할!!!

국민을 위하는 마음이 먼저였던
장관역할을 잘해주었고
마지막 책임진 모습도 좋았어요~



생화학테러가
발생한 비행기
감염된 사람들..
착륙을 시키려는 관계자와
착륙을 반대하는 국민들…

그 와중에
착륙하지않겠다는 비행기안의 승객들..

가족과 통화하는 모습에서
여기저기 훌쩍거리는 소리가 많이 났어요

거기서이도
훌쩍훌쩍 ㅠㅠ

많은 생각을 하게되고
여운이 남는 영화여서
보고 나온 이후에도
계속 영화 이야기를 하게 되더라구요

우리 시대와
정치까지도 투영되어 약간 씁쓸하기두 했구요~

꼭 한번 보셨으면 해요!!!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