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이터

5월의 제주 함덕 _ 서우봉

거기서이 2022. 5. 15. 16:51
반응형

# 91. 거기서이
구십일번째 이야기!!

오늘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을 포스팅하려해요~

거기서이가
가장 좋아하는
제주도의 바다랍니다!!

추억이 많은곳이라서
제주하면
함덕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제주여행을 가신다면
함덕에서
머무르시는것 강추!!
레져도 좋구!!
힐링도 좋구!!
먹거리까지 짱!!!

 

함덕 맛집!!!

제주 함덕 맛집!! TOP 5 (tistory.com)

 

제주 함덕 맛집!! TOP 5

# 92. 거기서이 구십이번째 이야기!! 함덕해수욕장의 맛집 5군데를 소개해드릴께요~ 함덕을 갈때마다 가게되는!!! 최애 맛집입니다!! 후회 안하실 곳 !! 거기서이가 추천합니다~~ 먼저!! 거기서이

tjdl-story.tistory.com

 

오늘은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서우봉 오름을 포스팅해드릴께요~

 

이번에
처음으로 정상까지 올라갔는데요~
너무 좋았답니다!!

한 삼삽분이면 정상까지 갈 수 있구요
정상에서 보는 풍경이 정말 좋아요~~

4월에 왔다면 유채밭이 있었다는데
너무 늦어서 유채는 못봤네요 ㅠㅠ

대신 보라색 꽃이
많이 피어있었는데요~~

작긴해도 너무 예뻤답니다!!

서우봉에서 바라보는 함덕해수욕장이예요


날씨가 맑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ㅠ

그래도 덥지않게 다녀왔어요~

중간중간 말도 보이고
들꽃들도 많이 있어서
걷는 재미가 쏠쏠~


서우봉에는
진지동굴이 3곳이 있었어요~

진지동굴이 뭔지 몰랐던
거기서이는
열심히 가보았는데요!!!


가는길이 완전 숲길!!!

탐험하는 느낌이었답니다!!


진지동굴은요
일제강점기때 함덕에 주둔하던
일본군에서
보급로 및 피난처로 활용하려고 만들었던 거래요
4.3사건때 피난처로 활용되었다고 하네요

동굴안에 살짝 들어갔는데요
엄청 시원?? 찬기운이 엄청났어요

무서워서 호다닥 나왔지요

서우봉 정상입니다!!!

저 멀리 시가지가 한눈에 보이구요

사실 오름을 올라오는 중간중간
그리고 정상까지
무덤이 많았어요

내려오는길에는
서우일출을 볼수있는
장소도 나왔답니다!!


예쁜장소가 많아요~


이곳에서 일출을 보면 정말 예쁠것 같네요~

함덕 해수욕장에 가시면
서우봉 오름 산책!!
강추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먹거리도
소개할께용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