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이터

서천 신성리갈대밭 초봄에 간다면…

거기서이 2022. 3. 24. 21:11
반응형

# 87. 거기서이
팔십칠번째 이야기!!!

오늘 거기서이는
서천으로 가볼까합니다!!!

서천의 가을하면
갈대밭을 가장 많이 떠오르실 꺼예요
그러나 지금은…
겨울? 초봄??
이잖아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맘에
슝슝 가보았는데요~~

하하하;;;; 휑~~~~~~~~

여러분!!!
지금은 아니예요 ㅠㅠ
가을에 가세요 ㅠㅠ

그래도
늦겨울의 신성리 갈대밭 보여드릴께요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
저렇게 큼직한 이정표가 나온답니다!!!

갈대체험장 건물도 있는데요
굉장히 노후되었다는…

갈대밭 지도도 있어요~
굉장히 넓지요??

몇년전 가을에 왔을때
너무 인상적이어서
사색을 즐겨볼까하고 다시 찾아보았는데요

휑~~~


오잉???
이게 뭐지???
갈대가 하나도 없었어요 ㅠㅠ


멀리 전망대가 보이지요~~


이리저리봐도
아무것도 없네요 ㅋㅋㅋ

그래도 드문드문 걸어다니시며
산책을 즐기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영화촬영장이기도 한 이곳!!

갈대가 많을때는
정말 예쁘긴해요~
모든곳이 포토존이구요~
미로처럼 다니면
굉장히 좋더라구요

내려오다가 본 현수막!!

이론 ㅠㅠ
생태계보호때문에
갈대를 베었다네요~ 다시 예쁜 갈대가 자라면
그때 보기로하고!!!!

바로옆 한산모시 홍보관을 가보는건 어떨까요???

서천 한산모시 홍보관 - https://tjdl-story.tistory.com/m/91

서천 한산모시 홍보관

# 89. 거기서이 팔십구번째 이야기 저번 포스팅에서 서천 신성리갈대밭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만약 저처럼 봄에 가셨다면!!! 그냥 돌아오지 말구요~~ 10분 거리에 있는 한산모시관을 들러보시면

tjdl-story.tistory.com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