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놀이터

제주 조천읍 돌하르방 미술관 _함덕여행

거기서이 2022. 11. 16. 10:56
반응형

# 111. 거기서이
백십일번째 이야기

거기서이가 너무 좋아하는
제주도 함덕입니다!!

이번여행은
함덕에서 못가본곳을
많이 다녔어요~

그중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돌하르방미술관
입니다!!!

함덕에서 그리멀지 않은곳인데요
지금까지 왜 몰랐을까 했어요

너무 좋아서 강추!!!!!


입구인데요~
너무 외곽에 있어서 많이들 모르는것같았어요

너무 사람이 많지않아서
더 좋구용~

그리고 가는 길에 많은 귤밭이 있는데

이거또한
너무 예뻤어요~~


너무 예쁜 건물입니당~
커피숍인데요
안에도 너무 힙하고
예뻤어요

야외에서도
많이들 드시더라두요

관람로를 따라서 들어가보겠습니다!!

오토마타 전시도 작게 있었어요
몇개는 고장이지만
아이들은 신기해 할듯!!!

돌하르방미술관이어서
정말 많은 하르방들이 있어요

종류가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어요

작은 돌하르방도 있구요

중간 돌탑도 있어서
돌을 쌓으며 소원하나!!

돌하르방과 함께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모든곳이
포토존이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다녔네요

스파이더맨 펜스예요~

안전펜스를 저렇게
만들었다는게
아이디어 짱!!!


이런 뱀도 ㅋㅋㅋ
너무 귀엽죠??


진짜 제주도에서 원없이 하르방을 본듯하네요



그리고 어린이 북까페가 있는데요

옥탑방같은 느낌인데
너무 좋았어요

햇살도 들어오고~
너무 좋아요~

그리고 입구에 있었던
까페 내부입니다!!

테이블이
현무암인데!!
살짝 까슬거려서
보기만 하고
나무테이블로 살짝 자리를 옮겼어요
ㅋㅋ

그래도 사진은 너무 예뻐용

제주 조천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산책하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고!!

진짜 강추예요~~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