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놀이터

2022 계룡군문화엑스포 _ 1

거기서이 2022. 10. 23. 19:01
반응형

# 108. 거기서이
백팔번째 이야기

2022년 계룡군문화엑스포를 다녀왔어요~

코로나 19로 인해 연기되었었는데요~
올해 드디어 개최되었네요!!!

항상 가보고싶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넓은 활주로에서
행사가 진행되니
보기에도 확트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입구 게이트인데요~~
잘 분리가 되어있어서
입장하기 편했어요


활주로라 엄청 넓죠??

좌우에
전투기와 탱크 등등이 전시되어있었는데요
시승하며 탈 수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관람객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처음보는 헬기와 차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전시관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먼저
세계평화관을 들어가보았어요~~


다양한 포토존들과
디오라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특히
화이트로 디오라마 제작된게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평화를 상징하는
반기문 전 UN사무총장님도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한반도 희망관에 들어갔어요~


이곳은 노랑노랑했네요~

특히
예전에 사용했던 철모 총 수통 등
전시가 되어있었는데요
녹슨 모습이 세월이 고스란히
느껴졌어요

전쟁의 한부분이다 보니
좀 찡~~ 한 느낌이었어요

미디어도 적절히 이용해서
체험하며 즐기기에도 적당했어요


또 너무 많은 전시관이 있는데요
다음편에서 바로 이어
이야기해볼께요~~~

2022 계룡군문화엑스포 _2 - https://tjdl-story.tistory.com/m/111

2022 계룡군문화엑스포 _2

# 109. 거기서이 백구번째 이야기 저번이야기에 이어서 계룡군문화엑스포 나머지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전시와!! 깜짝 연예인을 봤는데 재미났어요 이번엔 대한민국 국방관부터 시작할께요~ 너

tjdl-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