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놀이터

여수 _ 바다김밥, 갓버터도나스 먹고가볼까여수?

거기서이 2022. 10. 13. 09:51
반응형

# 107. 거기서이
백칠번째 이야기!!

여수를 다녀왔어요~

일때문에 다녀왔는데요
점심시간이 겹쳐서
살짝쿵 맛집을 찾아봤어요~

그중에
눈에 들어온!!!
김밥!!
특히
거기서이는
꼬마김밥을 좋아하기에!!!

바로 고고 했습니다!!

바다김밥!!

음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두바퀴를 돌다가 겨우 주차하고 왔어요 ㅠ

근처가 쇼핑몰?? 들이 있는데 빈가게 앞에다가
살짝 주차를 하고 호다닥

예약도 가능한듯한데
전화가 안되어 그냥 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금방 구매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거라
조금 편했어요

모듬김밥입니다!!

계란김밥, 갓김치김밥, 중화어묵김밥,
아귀채김밥 , 유부김밥

5가지맛으로
5개씩해서 총 25개가 들어있어요

아주 퉁퉁하니
맛있겠죠??

근데 계란, 유부 김밥 말고는
다 엄청 매웠어요 ㅋㅋ
맵찔이들은 …
그냥 계란이나 유부를 드시길~~

전 매운걸 좋아하는데도
맵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엄청많아서
음 한3-4명이 드셔도
충분할듯합니다!!

그리고 바로 맞은편에
이쁜 가게가 있더라구요

간판색상이 너무 튀어서
봤는데
요기도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살짝 줄을 섰지요!!


3박스를 사면
보냉백을 주는데…
안예뻐서 패스….해야지

하고 가격을 봤는데
도나스 7개에 18,000원
가격이 사악했어요
가격때문에라도
3박스는 안샀을듯,,

이렇게 계속 도나스 안에 갓버터?
를 넣고 계셨습니다!!

생각보다 작아요
음 성인 남자 주먹크기??

밀크티랑 더치커피도 파는데
제가 있는동안에
사는분은 못봤음요

가격은 5,000원씩이네요

음 평은…
음..가격대비
음…

그냥 한번은 먹어볼만하다!!

ㅋㅋㅋ

맛이 없진않은데

두번은 안먹어도 될것같아요~~

그래도
여수에 가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세용~~

거기서이
오늘의
이야기는
이만

반응형